윤정수 결혼 소식에 김숙 ‘눈물’

예비 신부는 1972년생인 윤정수보다 12살 어린 띠동갑 여성으로, 운동과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은 필라테스 강사로 알려졌다. 두 사람은 약 6\~7년 전 지인을 통해 처음 알게 되었고, 오랜 기간 알고 지낸 인연이 올해 초 연인 관계로 발전했다. 교제 기간은 약 7개월 정도로 짧지만, 서로에 대한 신뢰와 이해를 바탕으로 급속히 가까워졌으며 결혼이라는 결실을 준비 중이다.
윤정수는 최근까지도 결혼에 대해 조심스러운 태도를 보여왔지만, 가까운 방송 관계자 및 일부 지인들에게는 연인과의 미래를 계획하고 있음을 털어놓은 것으로 전해진다. 결혼을 결심하게 된 배경에 대해서는 "대화가 잘 통하는 사람을 만났다"고 언급하며 서로 간의 소통과 유대감이 결혼을 결심하게 한 가장 큰 이유였음을 드러냈다.

윤정수는 최근 MBC 인기 예능 프로그램 '구해줘! 홈즈'의 녹화 현장에서 이와 관련한 소식을 간접적으로 밝히기도 했다. 지난 3일 공개된 방송 예고편에서 윤정수는 "소중한 발표를 하러 왔다"고 말해 출연진들의 궁금증을 자아냈고, 이를 지켜보던 MC 김숙은 감정이 복받친 듯 눈물을 글썽이는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김숙은 과거 JTBC 예능 '님과 함께 시즌2 - 최고의 사랑'에서 윤정수와 가상 부부로 호흡을 맞추며 큰 인기를 끌었던 바 있다. 두 사람은 방송을 통해 보여준 호흡 덕분에 실제 커플로 이어지길 바라는 팬들도 있었지만, 윤정수는 실제 현실에서 또 다른 인연을 만나 결혼을 준비 중이다.
1992년 SBS 공채 개그맨 1기로 데뷔한 윤정수는 데뷔 이후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하며 시청자들에게 유쾌한 웃음을 선사해왔다. ‘느낌표’, ‘일요일 일요일 밤에’, ‘좋은 친구들’, ‘천생연분’, ‘오지의 마법사’ 등 수많은 프로그램에 출연했으며, 재치 있고 따뜻한 캐릭터로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특히 어려운 시절 개인 파산이라는 아픔을 겪은 이후에도 이를 숨기지 않고 공개하며 인간적인 모습으로 더욱 큰 응원을 받아왔다.
현재 윤정수는 KBS 쿨FM 라디오 프로그램 ‘미스터 라디오’에서 남창희와 함께 DJ로 활약하며 꾸준히 방송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오랜 방송 생활을 통해 쌓은 입담과 친근한 이미지로 청취자들과 소통 중이다. 이번 결혼 소식은 그를 오랫동안 지켜봐온 팬들에게 반가운 소식이자, 한편으로는 오랜 시간 독신으로 지내온 윤정수의 인생에 전환점을 예고하는 따뜻한 소식이기도 하다.
윤정수 측은 구체적인 결혼 날짜나 식장 윤정등은 아직 정해지지 않았지만, 자연스럽고 차분하게 결혼 준비를 해나갈 계획이라 밝혔다. 팬들과 대중들에게는 정식으로 발표되는 날 따뜻한 축하와 응원을 받길 바란다는 뜻도 함께 전했다. 오랜 시간 방송과 인생에서 다양한 굴곡을 겪었던 윤정수가 이제는 한 사람의 인생 동반자와 새로운 출발을 준비하며 또 다른 행복을 맞이하게 됐다.
BEST 머니이슈
- "공복혈당" 300넘는 심각 당뇨환자 '이것' 먹자마자..바로
- 37억 자산가, 여름휴가 전 "이종목" 매수해라!! 한달
- 50대 부부 한알 먹고 침대에서 평균횟수 하루5번?
- 男性 발보다 더러운 '거기', 세균지수 확인해보니..충격!
- "빚 없애라" 신용등급 상관없이 정부서 1억지원!
- 로또용지 찢지마세요. 97%이상이 모르는 비밀! "뒷면 비추면 번호 보인다!?"
- 집에서 5분만 "이것"해라! 피부개선 효과가 바로 나타난다!!
- 코인 폭락에.. 투자자 몰리는 "이것" 상한가 포착해! 미리 투자..
- 현재 국내 주식시장 "이것"최고치 경신...당장 매수해라!!
- 대만에서 개발한 "정력캔디" 지속시간 3일! 충격!
- 이만기의 관절튼튼 "호관원" 100%당첨 혜택 난리나!!
- 2021년 "당진" 집값 상승률 1위..왜일까?
- 10만원 있다면 오전 9시 주식장 열리면 "이종목" 바
- 120억 기부자 "150억 세금폭탄"에 울면서 한 말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