곽튜브, 5세 연하 신부와 '초고속' 결혼+임신 겹경사 터졌다!

곽튜브는 지난 12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정말 많은 분들이 축하해주셔서 결혼식을 잘 올릴 수 있었다"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그는 아내와 함께 찍은 아름다운 웨딩 사진을 함께 공개했는데, 턱시도와 순백의 웨딩드레스를 입은 두 사람의 선남선녀 비주얼이 보는 이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곽튜브는 "가정에 충실하고 따뜻하고 좋은 남편과 아빠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는 사람이 되겠다"는 진심 어린 다짐을 덧붙이며 결혼을 축하해준 모든 이들에게 거듭 고마움을 표했다.
결혼식은 전날인 11일 가족과 친지, 가까운 지인들이 참석한 가운데 비공개로 진행됐다. 이날 결혼식 사회는 방송인 전현무가 맡아 특유의 재치와 입담으로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끌었으며, 여성 듀오 다비치가 감미로운 축가로 두 사람의 앞날을 축복하며 감동적인 순간을 선사했다.

특히 이날 결혼식에는 방송계와 유튜브, 연예계의 내로라하는 스타들이 총출동해 초호화 하객 라인업을 자랑했다. 배우 안보현, 지예은, 류현경, 이준, 강기영을 비롯해 동료 유튜버 빠니보틀, 궤도, 풍자, 그리고 방송인 주우재, 이용주, 정재형, 코미디언 김해준, 웹툰 작가 기안84, 주호민, 셰프 권성준, 김태호 PD 등 수많은 유명 인사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내며 곽튜브의 폭넓은 인맥을 실감케 했다.
당초 곽튜브는 내년 5월로 결혼식을 예정했으나, 신부의 임신 소식이라는 겹경사로 인해 약 7개월가량 앞당겨 이날 웨딩마치를 울린 것으로 전해졌다. 곽튜브는 특유의 솔직하고 유쾌한 매력과 인간미 넘치는 모습으로 구독자 180만 명 이상을 보유한 인기 여행 유튜버이자, 다양한 방송 프로그램에서 활약하며 대세 방송인으로 자리매김했다. 그의 결혼과 예비 아빠 소식은 팬들에게도 큰 기쁨을 안겨주며, 한 가정의 가장으로서 새로운 시작을 알린 곽튜브의 앞날에 대한 기대와 축하 물결이 이어지고 있다.
BEST 머니이슈
- "공복혈당" 300넘는 심각 당뇨환자 '이것' 먹자마자..바로
- 31살에 29억 벌고 먼저 은퇴해, 비법없고 규칙만 지켰다!
- 37억 자산가, 여름휴가 전 "이종목" 매수해라!! 한달
- "빚 없애라" 신용등급 상관없이 정부서 1억지원!
- 로또1등 "이렇게" 하면 꼭 당첨된다!...
- 비트코인'지고"이것"뜬다, '29억'벌어..충격!
- 월3000만원 벌고 싶으면 "이 자격증"만 따면 된다.
- 코인 폭락에.. 투자자 몰리는 "이것" 상한가 포착해! 미리 투자..
- "관절, 연골" 통증 연골 99%재생, 병원 안가도돼... "충격"
- "한국로또 뚫렸다" 이번주 1등번호.."7,15…"
- "서울 동작구" 집값 상승률 1위…이유는?
- 한의사 김오곤 "2주 -17kg 감량법" 화제!
- 이만기의 관절튼튼 "호관원" 100%당첨 혜택 난리나!!
- 2021년 "당진" 집값 상승률 1위..왜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