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세호의 섣부른 복귀? '결정적 증거' 꺼내 든 폭로자
조직폭력배 연루설로 활동을 중단했던 방송인 조세호가 한 달도 채 되지 않아 복귀를 선언하자, 최초 폭로자가 "더 강도 높은 폭로를 하겠다"고 나서며 논란이 재점화되고 있다. 자숙 기간과 복귀 시점의 적절성을 두고 대중의 갑론을박이 거센 가운데, 진실 공방이 2라운드에 접어드는 모양새다.논란에 다시 불을 지핀 것은 최초 폭로자 A씨의 SNS 게시글이었다. 그는 "조세호 씨 복귀한다고요?"라고 반문하며, 의혹의 중심인물이 해외로 잠적해 수사가 중단되자 복귀하는 것이냐고 비판했다. 특히 "그럼 저도 (그의) 집에서 아내와 함께 찍은 영상을 공개하겠다"고 밝혀 파장을 예고했다.

A씨는 "단순 친분이라더니 결혼 전 아내를 소개해 주고 집에서 함께 술까지 마셨냐"고 주장하며, 조세호 측의 해명이 거짓이라고 재차 강조했다. 이는 단순한 의혹 제기를 넘어, 사생활이 담긴 영상 공개를 암시하며 사실상 전면전을 선포한 것으로 풀이된다.
앞서 조세호는 불법 도박 사이트 운영 혐의를 받는 조직폭력배와 함께 찍은 사진이 공개되며 논란의 중심에 섰다. 그로부터 고가의 선물을 받고 사업 홍보에 관여했다는 의혹까지 제기됐지만, 조세호는 "단순 지인일 뿐 금전 관계나 불법 행위 연루는 전혀 사실이 아니다"라고 부인했다.

그러나 여론이 악화되자 그는 '유 퀴즈 온 더 블럭', '1박 2일' 등 모든 프로그램에서 하차하며 활동 중단을 선언했다. 하지만 자숙에 들어간 지 약 3주 만에 넷플릭스 예능 '도라이버' 시즌4 합류 소식이 전해지며, 너무 이른 복귀가 아니냐는 비판에 직면했다.
A씨의 추가 폭로 예고에 대해 조세호 측은 아직 별다른 입장을 내놓지 않고 있다. 과거 "법적으로 바로잡겠다"며 강경 대응을 시사했던 그가, 사생활 영상 공개라는 새로운 변수 앞에서 어떤 선택을 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BEST 머니이슈
- "공복혈당" 300넘는 심각 당뇨환자 '이것' 먹자마자..바로
- 4개월 만에 35억벌었다!! 주식, 순매도 1위종목..."충격"
- 72억 기부한 미녀 스님, 정체 알고보니..충격!
- 난임 고생하다 폐경 후, '57세' 최고령 쌍둥이 출산?
- 도박빚 10억 여배우K양 '이것'후 돈벼락 맞아..
- 로또 용지 찢지 마세요. 사람들이 모르는 3가지!!
- 로또1등 "이렇게" 하면 꼭 당첨된다!...
- 서울 천호역 “국내 1위 아파트” 들어선다..충격!
- "한국로또 망했다" 이번주 971회 당첨번호 6자리 모두 유출...관계자 실수로 "비상"!
- 현재 국내 주식시장 "이것"최고치 경신...당장 매수해라!!
- 환자와 몰래 뒷돈챙기던 간호사 알고보니.."충격"
- [화제] 천하장사 이만기의 관절튼튼 "호관원" 100%당첨 혜택 난리나!!
- 2021년 "당진" 집값 상승률 1위..왜일까?
- 120억 기부자 "150억 세금폭탄"에 울면서 한 말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