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리사, 에미상 레드카펫 뒤집어 놓은 '파격 핑크 드레스'의 정체

이날 리사의 선택은 단연코 '핑크'였다. 마치 활짝 핀 꽃잎이 몸을 감싼 듯한 우아한 디자인의 핑크빛 드레스는 그녀를 위해 특별히 제작된 예술 작품과도 같았다. 특히, 과감한 하이슬릿 디자인은 리사의 비현실적인 다리 길이를 더욱 돋보이게 하며 현장의 감탄을 자아냈다. 여기에 드레스와 완벽한 조화를 이루는 핑크빛 주얼리와 힐까지, 머리부터 발끝까지 통일된 '핑크 룩'은 그녀의 사랑스러움과 고혹적인 매력을 동시에 극대화하며 에미상 레드카펫 역사에 길이 남을 '베스트 드레서'의 등장을 알렸다.
리사가 이날 에미상에 참석한 이유는 그녀가 배우로서 첫발을 내디딘 HBO의 역작 '화이트 로투스 시즌3' 때문이었다. 극 중 '묵(Mook)'이라는 역할을 맡아 배우로 성공적인 데뷔를 치른 리사는, 작품의 엄청난 성공에 힘입어 주역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게 된 것이다. '화이트 로투스 시즌3'는 이번 에미상에서 단순한 화제작을 넘어 하나의 '현상'으로 자리 잡았음을 입증했다. 작품상을 포함해 캐리 쿤, 파커 포시 등이 이름을 올린 여우조연상, 월튼 고긴스, 샘 록웰 등 쟁쟁한 배우들이 경쟁하는 남우조연상 등 연기 부문은 물론, 연출과 각본 등 주요 부문을 휩쓸며 무려 23개 부문에 노미네이트되는 기염을 토했다. 이는 올해 에미상 최다 후보 지명 공동 3위에 해당하는 대기록으로, 리사가 배우로서 얼마나 성공적인 프로젝트에 합류했는지를 보여주는 지표다.

더욱 놀라운 것은 배우로서 할리우드의 중심에 선 지금 이 순간에도 그녀가 뮤지션으로서의 정체성을 잃지 않고 있다는 점이다. 지난 2월, 자신의 음악적 세계관을 집대성한 첫 정규 앨범 'Alter Ego'를 발매하며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역량을 증명해 보였고, 현재는 블랙핑크 완전체로서 월드투어를 소화하며 전 세계 팬들과 만나고 있다. 그룹 활동과 솔로 활동, 그리고 이제는 할리우드 배우라는 새로운 타이틀까지. 한계 없는 도전을 이어가는 리사의 행보는 그녀가 단순한 스타를 넘어 시대의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음을 명백히 보여준다. 에미상 레드카펫 위, 가장 빛나는 별이 된 리사의 다음 챕터가 더욱 기대되는 이유다.
BEST 머니이슈
- 37억 자산가, 여름휴가 전 "이종목" 매수해라!! 한달
- 50대 부부 한알 먹고 침대에서 평균횟수 하루5번?
- 72억 기부한 미녀 스님, 정체 알고보니..충격!
- 내장지방,원인은 비만균! '이것'하고 쏙쏙 빠져…
- 로또1등 "이렇게" 하면 꼭 당첨된다!...
- 新 "적금형" 서비스 출시! 멤버십만 가입해도 "최신가전" 선착순 100% 무료 경품지원!!
- 폐섬유화 환자 98% 공통된 습관 밝혀져…충격
- "농협 뿔났다" 로또1등 당첨자폭주.. 적중률87%
- "한국로또 뚫렸다" 이번주 1등번호.."7,15…"
- 비트코인으로 4억잃은 BJ 극단적 선택…충격!
- 한의사 김오곤 "2주 -17kg 감량법" 화제!
- “빚 없애라” 신용등급 상관없이 정부서 1억지원!
- 대만에서 개발한 "정력캔디" 지속시간 3일! 충격!
- 이만기의 관절튼튼 "호관원" 100%당첨 혜택 난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