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 잡았던 결승행 티켓, 한화 불펜이 날렸다! 4-1 리드 지키지 못하고 역전패

경기는 중반까지 한화의 흐름이었다. 한화는 1회말 유로결의 안타와 이민재의 볼넷으로 무사 1, 2루 찬스를 잡았고, 장규현의 중전 적시타로 가볍게 선취점을 뽑아냈다. 비록 김인환의 병살타와 박정현의 땅볼로 추가 득점은 무산됐지만, 기분 좋은 출발이었다. KT는 2회 2사 후 문성준의 솔로 홈런으로 동점을 만들었으나, 한화는 3회말 곧바로 반격에 나섰다. 한경빈의 안타와 장규현의 볼넷으로 만들어진 1, 2루 상황에서 김인환이 KT 선발 강건의 초구를 통타, 우측 담장을 넘기는 시원한 스리런 홈런을 작렬하며 4-1로 다시 앞서갔다. 김인환의 한 방으로 한화는 승기를 잡는 듯했다.

하지만 승리의 여신은 한화의 편이 아니었다. 경기 후반, 믿었던 한화 불펜이 와르르 무너지며 역전패의 빌미를 제공했다. 7회초 마운드에 오른 베테랑 장민재는 2아웃을 잡고서 문상준과 최동희에게 연속 볼넷을 내주며 흔들렸고, 정영우에게 중전 적시타를 맞아 1점을 헌납했다. 교체 투입된 김기중마저 신인 이용현에게 우측 담장을 넘어가는 뼈아픈 스리런 홈런을 허용하며 순식간에 4-5 역전을 허용했다. 8회에는 양선률과 김범준이 이어 던졌으나, 5점을 더 내주며 패색이 짙어졌다. 특히 2사 만루 상황에서 이용현이 밀어내기 볼넷을 얻어내 6-4를 만든 데 이어, 강민성이 2스트라이크 불리한 카운트에서 좌측 담장을 넘어가는 결정적인 만루 홈런을 쏘아 올리며 스코어는 10-4, 사실상 승부가 갈렸다.
한화는 9회말 마지막 공격에서 포기하지 않는 모습을 보였다. 안타와 볼넷 2개로 1사 만루 기회를 만들었고, 이민재의 희생플라이와 장규현의 1타점 적시타로 10-6까지 따라붙었다. 하지만 2사 1, 3루에서 김인환이 2루수 땅볼로 물러나면서 경기는 그대로 종료됐다. 이날 한화는 선발 배민서가 5⅔이닝 1실점으로 호투했지만, 장민재, 김기중, 양선률, 김범준 등 불펜 투수들이 줄줄이 무너지며 아쉬움을 남겼다. 반면 KT는 선발 강건이 3이닝 4실점으로 부진했음에도, 한차현이 3이닝 무실점으로 승리투수가 됐고, 이채호와 권성준이 뒷문을 잘 잠그며 결승 진출에 성공했다. 한편, 남부리그 1위 상무 피닉스는 북부리그 2위 LG 트윈스를 5-2로 꺾고 결승에 진출했으며, 오는 10월 1일 고척돔에서 퓨처스리그 챔피언결정전 결승전이 열릴 예정이다. 한화의 퓨처스리그 여정은 아쉽게도 여기서 멈췄다.
BEST 머니이슈
- "공복혈당" 300넘는 심각 당뇨환자 '이것' 먹자마자..바로
- 31살에 29억 벌고 먼저 은퇴해, 비법없고 규칙만 지켰다!
- 72억 기부한 미녀 스님, 정체 알고보니..충격!
- 난임 고생하다 폐경 후, '57세' 최고령 쌍둥이 출산?
- 로또1등 "이렇게" 하면 꼭 당첨된다!...
- 마을버스에 37억 두고 내린 노인 정체 알고보니..!
- 오직 왕(王)들만 먹었다는 천하제일 명약 "침향" 싹쓰리 완판!! 왜 난리났나 봤더니..경악!
- 인천 부평 집값 서울보다 비싸질것..이유는?
- "한국로또 망했다" 이번주 971회 당첨번호 6자리 모두 유출...관계자 실수로 "비상"!
- 코인 폭락에.. 투자자 몰리는 "이것" 상한가 포착해! 미리 투자..
- 현재 국내 주식시장 "이것"최고치 경신...당장 매수해라!!
- 비트코인으로 4억잃은 BJ 극단적 선택…충격!
- 로또1등' 수동 중복당첨자만 벌써 19명째 나왔다.
- 120억 기부자 "150억 세금폭탄"에 울면서 한 말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