곽튜브, 5세 연하 신부와 '초고속' 결혼+임신 겹경사 터졌다!

곽튜브는 지난 12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정말 많은 분들이 축하해주셔서 결혼식을 잘 올릴 수 있었다"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그는 아내와 함께 찍은 아름다운 웨딩 사진을 함께 공개했는데, 턱시도와 순백의 웨딩드레스를 입은 두 사람의 선남선녀 비주얼이 보는 이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곽튜브는 "가정에 충실하고 따뜻하고 좋은 남편과 아빠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는 사람이 되겠다"는 진심 어린 다짐을 덧붙이며 결혼을 축하해준 모든 이들에게 거듭 고마움을 표했다.
결혼식은 전날인 11일 가족과 친지, 가까운 지인들이 참석한 가운데 비공개로 진행됐다. 이날 결혼식 사회는 방송인 전현무가 맡아 특유의 재치와 입담으로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끌었으며, 여성 듀오 다비치가 감미로운 축가로 두 사람의 앞날을 축복하며 감동적인 순간을 선사했다.

특히 이날 결혼식에는 방송계와 유튜브, 연예계의 내로라하는 스타들이 총출동해 초호화 하객 라인업을 자랑했다. 배우 안보현, 지예은, 류현경, 이준, 강기영을 비롯해 동료 유튜버 빠니보틀, 궤도, 풍자, 그리고 방송인 주우재, 이용주, 정재형, 코미디언 김해준, 웹툰 작가 기안84, 주호민, 셰프 권성준, 김태호 PD 등 수많은 유명 인사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내며 곽튜브의 폭넓은 인맥을 실감케 했다.
당초 곽튜브는 내년 5월로 결혼식을 예정했으나, 신부의 임신 소식이라는 겹경사로 인해 약 7개월가량 앞당겨 이날 웨딩마치를 울린 것으로 전해졌다. 곽튜브는 특유의 솔직하고 유쾌한 매력과 인간미 넘치는 모습으로 구독자 180만 명 이상을 보유한 인기 여행 유튜버이자, 다양한 방송 프로그램에서 활약하며 대세 방송인으로 자리매김했다. 그의 결혼과 예비 아빠 소식은 팬들에게도 큰 기쁨을 안겨주며, 한 가정의 가장으로서 새로운 시작을 알린 곽튜브의 앞날에 대한 기대와 축하 물결이 이어지고 있다.
BEST 머니이슈
- 31살에 29억 벌고 먼저 은퇴해, 비법없고 규칙만 지켰다!
- 50대 부부 한알 먹고 침대에서 평균횟수 하루5번?
- 빚더미에 삶을 포가히려던 50대 남성, 이것으로 인생역전
- "한국로또 망했다" 관계자 실수로 이번주 971회차 번호 6자리 공개!? 꼭 확인해라!
- 서울 전매제한 없는 부동산 나왔다!
- 오직 왕(王)들만 먹었다는 천하제일 명약 "침향" 싹쓰리 완판!! 왜 난리났나 봤더니..경악!
- 월3000만원 벌고 싶으면 "이 자격증"만 따면 된다.
- 인천 부평 집값 서울보다 비싸질것..이유는?
- 주름없는 83세 할머니 "피부과 가지마라"
- 현재 국내 주식시장 "이것"최고치 경신...당장 매수해라!!
- 폐섬유화 환자 98% 공통된 습관 밝혀져…충격
- 목, 어깨 뭉치고 결리는 '통증' 파헤쳐보니
- 로또1등' 수동 중복당첨자만 벌써 19명째 나왔다.
- 죽어야 끊는 '담배'..7일만에 "금연 비법" 밝혀져 충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