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에 약속 없다더니…카리나, 작정하고 날린 '유혹' 멘트 뭐길래
그룹 에스파의 멤버 카리나가 단 하나의 영상으로 팬심을 뒤흔들었다. 카리나는 지난달 30일, 자신이 모델로 활동 중인 커피 브랜드의 광고 영상을 개인 소셜미디어(SNS)에 공유하며 팬들과 소통에 나섰다. 공개된 영상 속에서 카리나는 고급스러운 트위드 소재의 슬리브리스 원피스를 입고 화려한 주얼리와 메이크업으로 비현실적인 미모를 뽐내며 단숨에 시선을 압도했다. 영상은 마치 한 편의 짧은 드라마처럼 연출되어 팬들의 몰입도를 높였다.이번 영상이 폭발적인 화제를 모은 것은 카리나의 능청스러운 연기와 재치 있는 대사 덕분이었다. 영상에서 케이크 진열대 앞에 팔짱을 끼고 등장한 카리나는 "크리스마스인데 약속도 없고"라며 시무룩한 표정을 짓다가 이내 "그치, 크리스마스에는 케이크지"라며 분위기를 전환한다. 이어 카메라를 정면으로 응시하며 "나랑 케이크 먹으러 갈래?"라고 속삭이듯 말하는 장면은 이번 영상의 백미로 꼽힌다. 이는 단순한 광고를 넘어, 마치 카리나에게 직접 데이트 신청을 받는 듯한 설렘을 유발하며 남심은 물론 여심까지 완벽하게 사로잡았다.

특히 "나랑 케이크 먹으러 갈래?"라는 대사는 한국 영화사의 전설적인 명대사를 패러디한 것으로 알려지며 더욱 큰 재미를 선사했다. 이는 영화 '봄날은 간다'에서 배우 이영애가 유지태에게 건넸던 "라면 먹고 갈래요?"라는 대사를 재치있게 변용한 것이다. 원작의 대사가 은근한 유혹의 의미를 담아 지금까지도 회자되는 것처럼, 카리나는 '라면'을 '케이크'로 바꾸는 센스를 발휘해 자신만의 스타일로 사랑스러운 '플러팅'을 완성했다. 원작을 아는 팬들에게는 유쾌한 웃음을, 모르는 팬들에게는 설렘을 안겨주며 세대를 아우르는 매력을 발산한 것이다.
카리나의 깜짝 영상 편지에 팬들의 반응은 그야말로 폭발적이었다. 팬들은 "이런 귀한 영상을 공유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언니가 가자고 했으니까 저는 무조건 갑니다", "케이크 두 판도 먹을 수 있어요" 등 마치 카리나의 데이트 신청에 화답하는 듯한 유쾌한 댓글을 쏟아내며 온라인을 뜨겁게 달궜다. 한편, 카리나가 속한 그룹 에스파는 최근 데뷔 5주년을 맞아 세 번째 단독 콘서트에서 선보였던 멤버들의 솔로곡 4곡을 정식 음원으로 발매했으며, 내년 4월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서 월드투어의 화려한 피날레를 장식하며 글로벌 인기를 이어갈 예정이다.
BEST 머니이슈
- 50대 부부 한알 먹고 침대에서 평균횟수 하루5번?
- 난임 고생하다 폐경 후, '57세' 최고령 쌍둥이 출산?
- 먹자마자 묵은변 콸콸! -7kg 똥뱃살 쫙빠져!
- 인삼10배, 마늘300배 '이것'먹자마자 "그곳" 땅땅해져..헉!
- 인천 부평 집값 서울보다 비싸질것..이유는?
- 집에서 5분만 "이것"해라! 피부개선 효과가 바로 나타난다!!
- 현재 국내 주식시장 "이것"최고치 경신...당장 매수해라!!
- 폐섬유화 환자 98% 공통된 습관 밝혀져…충격
- 공복혈당 300넘는 '심각당뇨환자', '이것'먹자마자
- "농협 뿔났다" 로또1등 당첨자폭주.. 적중률87%
- "서울 동작구" 집값 상승률 1위…이유는?
- 한의사 김오곤 "2주 -17kg 감량법" 화제!
- 이만기의 관절튼튼 "호관원" 100%당첨 혜택 난리나!!
- 남性 "크기, 길이" 10분이면 모든게 커져..화제!





















